충남도청에서 제공하는 겨울의 아미미술관에 대한 내용입니다 아미미술관의 겨울은 따뜻했다 겨울에 아미미술관을 찾았습니다.
당진시 순성면에 위치해 있는 미술관은, 폐교를 활용해서 만든 미술관입니다.
5년 전에 이곳을 찾았을 때에도 겨울이었고, 눈덮인 하얀 미술관이었습니다. 그때는 사람들도 없는 한적한 미술관이었는데, 5년이 지난 지금은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이며, 가족들의 나들이 공간, 사진가들에게는 멋진 촬영 장소가 될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었습니다.
사진에 조예가 깊은 사람들만 찾는 곳이 아니라 편안하게 들러 전시회도 감상할 수 있는 편안한 미술관입니다.
바닥에는 낙엽이 뒹굴고, 벽면에는 푸른 덩굴이 가득 차 있습니다.
창문 사이로 보이는 덩굴 잎들이 꽤 운치 있고, 무심한 듯 놓여 있는 의자가 낭만적입니다.
아미미술관은 외관도 예쁘지만, 실내도참 멋진 곳입니다.
앞의 교실들은 지금 작가의 작품들 전시로 인해사진촬영이 불가해서, 조용히 작품들을 감상한 후 인증샷을 담을 수 있는 3전시실로 향했습니다.
하얀 벽면에 밝은교실 중앙에는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책상과 의자가 놓여 있습니다.
옛날 어렸을 적 보았던 책상과 의자라 옛날 생각이 나지만, 달라진 점은 교실이 너무 세련되고 멋진 점이네요.그런데 오묘하게 조화롭습니다.
많은 분들이 저 의자에 앉아, 예쁜 인증샷을 담기도 합니다.
창문 사이로 보이는 푸른 넝쿨잎들, 겨울에도 싱그러운 넝쿨잎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씽크존에서는 아래와 같은 조건에 해당하는 자료의 경우에 환불 처리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 오류자료 : 파일이 정상적으로 열리지 않는 경우
- 중복자료 : 기간과 무관하게 같은 자료를 다운로드한 경우
- 유사자료 : 다운로드한 다른 자료와 내용과 구성이 동일한 경우(70% 이상)
- 불일치 자료 : 파일 제목 및 상세 내용과 다운로드 파일 내용이 다른 경우
- 공공자료 : 공익성을 목적으로 인터넷 공개되어 있는 자료와 동일한 경우
- 기타 자료 : 주요 환불정책에 해당되지 않으나 통상적으로 인정되는 경우